애플의 NAND 마진이 뭔지 모르겠지만 영업이익은 30% 좀 넘는 수준임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10

https://kr.investing.com/equities/apple-computer-inc-financial-summary
앱등이 아님, 애플 개새끼들 맞음, 반도체 작작 후려치지 그랬어 맞음
근데 영업이익 90%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음

https://kr.investing.com/equities/apple-computer-inc-financial-summary
앱등이 아님, 애플 개새끼들 맞음, 반도체 작작 후려치지 그랬어 맞음
근데 영업이익 90%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