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본게 토스랑 미래에셋밖에 없는데 토스가 확실히 뭔가 깔끔해보이고 쉬워보이거든 근데 미래에셋이 확실히 뭔가 전문적인 거 같아서 둘 중에 뭘 메인으로 할지 고민인데 다른 앱이랑 비교했을때 미래 정도면 앱 편한 편이야?
잡담 미래에셋은 사용하기 편한 편이야?
267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써본게 토스랑 미래에셋밖에 없는데 토스가 확실히 뭔가 깔끔해보이고 쉬워보이거든 근데 미래에셋이 확실히 뭔가 전문적인 거 같아서 둘 중에 뭘 메인으로 할지 고민인데 다른 앱이랑 비교했을때 미래 정도면 앱 편한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