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이용 중이거든? 근데 3시 30분에 체결이 안됐어 https://theqoo.net/stock/4258175665 무명의 더쿠 | 15:37 | 조회 수 336 내 가격이 종가긴 한데 뒤로 밀렸나봐 근데 지금 시간도 정정이 되고 막 사람들이 호가창에 얼마에 거는지가 뜨는데 이거 뭐야? 시간외 종가 거래는 3시 40분부터 되는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