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엔 걍 본전 올 것 같단 생각이 드네 대체 장투를 어떻게 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 장투 생각에 판 적 없는데 팔걸 소리밖에 안나오네..
잡담 2달전 수익률 90퍼 이랬던 애가 30퍼 이렇게 되니
25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음달엔 걍 본전 올 것 같단 생각이 드네 대체 장투를 어떻게 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 장투 생각에 판 적 없는데 팔걸 소리밖에 안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