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는데 5월 이후에 사서 지금까지 들고 있는 주식 중(단타NO)에 큰수익(20~30퍼 이상) 준 주식있어??? 삼하전기스퀘어물산SK등등 삼하형제자매님말고 https://theqoo.net/stock/4258394850 무명의 더쿠 | 19:03 | 조회 수 144 5월이후에 샀어야해! 종목이 뭔지 궁금해서 뭐가 올랐나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