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이후에 샀어야해! 종목이 뭔지 궁금해서 뭐가 올랐나 궁금
잡담 궁금한게 있는데 5월 이후에 사서 지금까지 들고 있는 주식 중(단타NO)에 큰수익(20~30퍼 이상) 준 주식있어??? 삼하전기스퀘어물산SK등등 삼하형제자매님말고
15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5월이후에 샀어야해! 종목이 뭔지 궁금해서 뭐가 올랐나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