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평단 18.7인데 2000천 정도 더 투자해서 주 수늘리면 평단이 26.7이 돼...현재 이익율이 80퍼인데 주 수 늘리면 26퍼 되는데 어떻게 하는 게 나을까???좀 더 기다려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