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 본사 가서 뭐라도 있겠거니 했는데 출국 소식 있을 때 반짝 십몇퍼 오르더니 오히려 더 때려박는 중120일선도 월요일에 깨질 거 같은데 이젠 뭐 어디까지 내려갈 지 모르겠음....한 달을 거의 매일 하락하니까 진짜 스트레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