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만기 10일 남았는데 그냥 깰까 싶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785191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03 한 10만정도 손해이긴한데지낰번에도 사고 싶은데 그냥 가진 예수금으로만 테스트로 해봐서적당히 먹고 나오긴 했는데이게 뭐 그때와 다를수도 있어서 신중하고 참 아쉬움만 남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