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수요 엄청난 거 알고 빅테크도 투자 때문에 빚 내는 거지만 아직 가시화된 게 없으니 더 시장이 불안한 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CXMT의 DDR5 가격은 삼전 하닉 마이크론과 거의 비슷하나..
- 11:53
- 조회 6
- 잡담
-
- 지난 주말 깊생은 실체 없는 깊생이었는데 ㅅㅂ 이번주는
- 11:53
- 조회 27
- 잡담
-
- 저번에 아이폰 나왔을때 디자인보고 팔리겠나 했는데
- 11:53
- 조회 16
- 잡담
-
- 중국 반도체.. 2차전지를 보거라
- 11:52
- 조회 81
- 잡담
-
- 미장 아 씨 고민하다가 계속 타이밍 놓치다 어제 들어갔는데 마이크론이랑 샌디
- 11:52
- 조회 43
- 잡담
-
- 걍 월가놈들이 반도체 더 싸게 사고싶어진거
- 11:52
- 조회 102
- 잡담
-
- 아니 ㅋㅋㅋ 애플 ㅅㅂㅋㅋㅋㅋ 찬물 끼얹은것도 짜증나는데
- 11:52
- 조회 41
- 잡담
-
- catl가 배터리 점유율 1위찍은 기간을 봐야 진짜 공포임
- 11:51
- 조회 64
- 잡담
-
- 반도체만 흔들리라고
- 11:51
- 조회 95
- 잡담
-
- 내 평단만 오면 다 빼려고 했는데 왜 이러냐고 ㅠㅠ
- 11:51
- 조회 22
- 잡담
-
- 애플 저러고 다른 반도체 회사 주가 내린다음에 ㅈㅅ 그래도 중국은 안되겠음 할수도 있어?
- 11:51
- 조회 85
- 잡담
-
- 하닉 저걸로 흔들리면 얼마까지 내려갈까
- 11:51
- 조회 74
- 잡담
-
- 근데 애플 중국칩이 성사되든말든 대형악재는 맞지 않아?
- 11:50
- 조회 128
- 잡담
-
- 애플 제품 안쓰는데 걍 오래전부터 모으는거라 반절팔고 남겨뒀는데
- 11:50
- 조회 43
- 잡담
-
- 애플이 트리거라는 게 개빡침
- 11:50
- 조회 78
- 잡담
-
- 애플 ㅈㄴ 비호감이다 진짜
- 11:49
- 조회 67
- 잡담
-
- 모르겠고 일단 월요일은 쏴주라
- 11:49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저거 찐으로 승인나면 단기 조정이 아니지 않나??
- 11:49
- 조회 200
- 잡담
-
- 줬다 뺐었다 줬다 뺐었다
- 11:49
- 조회 77
- 잡담
-
- 현실로 이뤄지냐 아니냐는 일단 둘째문제고 저걸로 시장 흔들릴까봐 걱정임
- 11:49
- 조회 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