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포모가 오셨는지 뭔지 최근에 삼전 사심.. 그리고 추매 좀더 하고 싶다는데 우리 아빠 주식 1도 모르거든 어느정도냐면 아빠폰으로 내가 직접 매수를 해드려야할 정도야... 그리고 기업의 실적이나 펀더멘털과 주가가 늘 함께 가지 않는다는 걸 전혀 모르심... 삼전 장투는 괜찮나? 9만전자 난리였다가 5만전자 된것처럼 지금 삼십만원 넘는 평단으로 샀다가 돈 급할때 빼야할 수도 있는데 헐값에 손해보고 빼실까봐 걱정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확실한 건 금리 이슈 아닌 이상 올해내년까진 반도체 이상으로 오를 주식은 없다고 봄
- 13:57
- 조회 30
- 잡담
-
- 축구망함
- 13:57
- 조회 121
- 잡담
-
- 샌 vs 마 이거 참 애매해
- 13:56
- 조회 21
- 잡담
-
- 레버리지 하고싶은데 돈이 없다
- 13:56
- 조회 8
- 잡담
-
- 샌레 마레 속쓸 사랑해
- 13:56
- 조회 37
- 잡담
-
- 난 태블릿만 아이패드임
- 13:56
- 조회 19
- 잡담
-
- ㅇㅈㅅ 근데 걍 자국거 쓴다는 간편함이 있는 것 같음
- 13:56
- 조회 50
- 잡담
-
- 국장 덬들이라면 반도체ETF 어떤거에 더 비중 넣고 싶어?
- 13:55
- 조회 38
- 잡담
-
- 샌레 45엿는데 물타서 42로 만들었는게 다시 오겠지?
- 13:55
- 조회 13
- 잡담
-
- 나 한정 커뮤 안하는게 오히려 주식으로 돈버는거같음
- 13:55
- 조회 84
- 잡담
-
- 솔직히 이젠 갤럭시가 뒤쳐지지 않아ㅇㅇ 걍 자기 편한거 쓰는거지
- 13:54
- 조회 78
- 잡담
-
- 삼하 고점에 물린건 평단 오면 빼고 샌마로 갈래
- 13:52
- 조회 52
- 잡담
-
- 아니 나 ㅈㄴ 까먹고 있었는데 월급받으면 연금펀드 통장으로 자동이체 되고, 거기에서 자동모으기 하는 세팅 해놨거든?
- 13:52
- 조회 55
- 잡담
-
- 현차로 수익내본 적이 없는데 이상하게 현차에게 끌려
- 13:51
- 조회 97
- 잡담
-
- ㅇㅈㅅ 연프 보는데 기영이 다니는 분 나와
- 13:50
- 조회 54
- 잡담
-
- 만약에 승인이 난다고해도
- 13:50
- 조회 68
- 잡담
-
- ㅇㅈㅅ ) 6월 미장결산
- 13:50
- 조회 158
- 잡담
-
- 애플 볼수록 ㅈ같다
- 13:49
- 조회 96
- 잡담
-
- 사람들이 국장 안해도 왜 미장은 장투 하는지 알거같음. 시장 규모가 크니까 지수가 받쳐줌
- 13:48
- 조회 127
- 잡담
-
- 와 니네 되게 똑똑한거같아
- 13:47
- 조회 3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