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 두개 사고 마이너스 나고 토수 커뮤 욕으로 가둑하면 물타놓고 존버하기 앞으론 어떨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패턴으론 이랬어서 올해는 이렇게 단타좀 쳐야겟어
잡담 샌레는 팍 떨굴때 사둘만하다
1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단 한 두개 사고 마이너스 나고 토수 커뮤 욕으로 가둑하면 물타놓고 존버하기 앞으론 어떨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패턴으론 이랬어서 올해는 이렇게 단타좀 쳐야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