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은 일단 슨피스닥 기본으로깔고 자기가 믿는 기업 투자하는 느낌이라
반도체 안사는 사람들은 끝까지 안사고 다른데서 돈 버니까 순환매도 돌고
그리고 분산투자가 기본 베이스라고 해야하나ㅋㅋ
월가놈들도 타섹터 챙겨주고(?) 이러는 느낌인데
국장은 뭔가 여길가도 대장이 삼성아니면 sk 저쪽섹터를 가도 삼성 아니면 sk 아니면 가끔 lg이러니까
딱히 다른 섹터 사고싶은 생각도 크게 안들고 코스닥은 그들만의 세상....
코스피코스닥이 전체적으로 균형잡혀서 체급이 커져야 잘커갈거같은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