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로 인해서 물가 인상이 또 된거잖아^^ 하면서 내리는거지 반도체 너무 비싸서 앞으로 걱정이다 하면서 사실 미장은 반도체를 파는 나라가 아니라 구매하는 나라니깐
잡담 애플 가격을 25퍼나 올리니깐 걱정하는거지 미장은 반도체를 구매하는 입장이잖아
6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메모리로 인해서 물가 인상이 또 된거잖아^^ 하면서 내리는거지 반도체 너무 비싸서 앞으로 걱정이다 하면서 사실 미장은 반도체를 파는 나라가 아니라 구매하는 나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