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관심있는 기업 추이도 보고 분석도 했다가 (사진 않았지만ㅜㅜ) 올라가는 것도 보고 좀 괜찮나 싶었는데보면볼수록.... 모르겠어 ㅋㅋㅋㅋ 오를땐 하염없이 오르거 떨어질땐 너무 막떨어져서 너무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