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가 전고점 뚫기전 늘 횡보를 일주일 이상은 했음
전쟁 났을때도 88까지 밀렸었는데 이 이상 내려가진 않겠다 했던게
이 지점에서 횡보를 조혼나 오래 했어서ㅇㅇ..
하루에 20 30 툭툭 떨어지는거도 다들 지지선에 대한 믿음이 1도 없으니까 더 쉽게 던짐.........
레버가 안그래도 변동성 심하던 주식에 모터달아줬어..
하이닉스가 전고점 뚫기전 늘 횡보를 일주일 이상은 했음
전쟁 났을때도 88까지 밀렸었는데 이 이상 내려가진 않겠다 했던게
이 지점에서 횡보를 조혼나 오래 했어서ㅇㅇ..
하루에 20 30 툭툭 떨어지는거도 다들 지지선에 대한 믿음이 1도 없으니까 더 쉽게 던짐.........
레버가 안그래도 변동성 심하던 주식에 모터달아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