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령 350
썩열적금 70
청약 10
슨피 지수 50
나스닥100 지수 50
여기까지 내가 무지성 분배하는거고
내 통상 한달 카드비 80
통신비 5
하면 약 80-85 남거든? 어딜 늘릴까 지수를 더 늘릴지 새로운 지수를 더 살지 고민
썩열적금 70
청약 10
슨피 지수 50
나스닥100 지수 50
여기까지 내가 무지성 분배하는거고
내 통상 한달 카드비 80
통신비 5
하면 약 80-85 남거든? 어딜 늘릴까 지수를 더 늘릴지 새로운 지수를 더 살지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