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메타는 당연히 유증 외칠거고마소는 마소도 어영부영 넘길거 같애 둘 다 진짜 투자도 제대로 못하면서 돈만 써....아마존 구글 이런데는 그래도 뭘 할려는지는 보여도 여긴 뭐할려는지도 안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