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엄마가 우리집에서 제일 투자 잘하는데
1,131 15
2026.06.25 10:21
1,131 15

이사할때 주변에선 재개발 힘들꺼라던 집사서 20년간 실거주하니까 몇십억 아파트 만들고

작년초에는 금 천만원어치 삼 그러다가 나한테 주식 투자해보라고 돈줬다가 내가 더럽게 못하니까ㅜㅜ

답답하다고 삼전12만원일때 크게 들어가서 코스피지수까지 다 넣으셨거든

어제 진짜 조정올것같다고 덜어내라고 난리쳤는데 안판다 이러길래 아몰랑 했는데 마이크론이 저렇게 나와버림 

엄마한테 투자 어떻게 하냐니까 그냥 내가 투자한것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잊고 살래ㅠㅠ 

집에서 아빠랑 남동생 나까지 전부 투자 못하고 마이너스인데 엄마만 혼자 하드캐리함 

이건 진짜 맹신을 하는 수준으로 투자를 해야하는거라 내 성격상 재테크로는 평생 돈 못벌듯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5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6,49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5,495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7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6,00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512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9,434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3343 잡담 램 살까 말까 고민... 11:53 1
823342 잡담 하닉 290각인가 11:53 50
823341 잡담 스퀘어만 탈주하면 된다. 11:52 26
823340 잡담 하닉 스퀘어 수급 5 11:52 235
823339 잡담 아틀라스 교체로 넣고 골 넣으면 우리도 본선가고 현차도 올라가고 11:52 6
823338 잡담 ㅇㅈㅅ 전고점 왜 못 넘는거임? 1 11:52 78
823337 잡담 쏠탑 말고 삼하를 살걸 그랬나 11:52 41
823336 잡담 하닉은 고민고민해서 6개월동안 10주사놓고 삼전기를 고점에 5주를 사버렸네 11:52 13
823335 잡담 미국직투 증권사 어디가편해? 11:52 6
823334 잡담 ㅇㅈㅅ 폰 바꿔야하는데 별로 욕심 없으면 이번에 갤26 ㄱㄱ 11:51 42
823333 잡담 요즘 들어 공모주 줄줄이 탈락.. 11:51 10
823332 잡담 축구 진짜 너무 못한다 1 11:51 45
823331 잡담 하이닉스 외인들 매수로 전향 2 11:51 276
823330 잡담 삼전기 팔고 다 하닉갔나봐...전기야 ㅠㅠ 3 11:51 182
823329 잡담 국장 지금이라도 아틀라스 축구 투입해서 한골 넣으면 현차 따상각인데 2 11:50 73
823328 잡담 청년도약하는데 미래적금 갈아탈까... 1 11:50 47
823327 잡담 엔비는 진짜 왜 저러냐 1 11:50 59
823326 잡담 지금 많이 빠진것들 팔고 갈아타면되는데 왜못하냐 6 11:50 159
823325 잡담 코스닥 잡주 들어갔다가 -48찍는 중 1 11:50 58
823324 잡담 로봇 가시적 성과나오는게 28년부터랬나??? 11:49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