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엄마가 우리집에서 제일 투자 잘하는데
1,202 15
2026.06.25 10:21
1,202 15

이사할때 주변에선 재개발 힘들꺼라던 집사서 20년간 실거주하니까 몇십억 아파트 만들고

작년초에는 금 천만원어치 삼 그러다가 나한테 주식 투자해보라고 돈줬다가 내가 더럽게 못하니까ㅜㅜ

답답하다고 삼전12만원일때 크게 들어가서 코스피지수까지 다 넣으셨거든

어제 진짜 조정올것같다고 덜어내라고 난리쳤는데 안판다 이러길래 아몰랑 했는데 마이크론이 저렇게 나와버림 

엄마한테 투자 어떻게 하냐니까 그냥 내가 투자한것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잊고 살래ㅠㅠ 

집에서 아빠랑 남동생 나까지 전부 투자 못하고 마이너스인데 엄마만 혼자 하드캐리함 

이건 진짜 맹신을 하는 수준으로 투자를 해야하는거라 내 성격상 재테크로는 평생 돈 못벌듯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0 06.24 24,80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604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78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860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0,230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5727 잡담 마이크론 마진률 85프로는 미쳤다 20:20 10
825726 잡담 어제 자기전에 샌레랑 램사고 잤는데 일어나니까 30퍼됨 20:19 11
825725 잡담 샌디 샌레 안팔고 있는데 언제 팔아야할지 모르겠다ㅎㅎ 20:19 9
825724 잡담 Skt 주주들 오늘 프장에 팔았니? 1 20:19 29
825723 잡담 내일 국장 오를거라고 보는 분위기야? 4 20:19 121
825722 잡담 샌레 어제 마17이었는데 10ㅊ퍼네 20:18 33
825721 잡담 걍 이번 하닉 기회는 못잡았고 다음기회 올때 잡고싶어서 예수금 만들어놓음 20:18 41
825720 잡담 샌디는 진짜 미쳣어 20:17 151
825719 잡담 참견부탁훼 4 20:16 115
825718 잡담 미장 애초에 러셀지수가 역사적 신고점 공방전하는중인데 뭔 반도체 빼고 못간다는거야 8 20:16 138
825717 잡담 샌레는 줄먹해야 되는거지? 7 20:16 163
825716 잡담 이노텍 그냥 110넘기면 반 털려고 20:16 28
825715 잡담 오늘 하닉 팔고 다시 들어간 덬들도 있어? 20:16 35
825714 잡담 하이닉스 다음 분기에도 배당금 300원 이지랄 할까? 5 20:15 143
825713 잡담 내일도 장초에 상승할거 같은데 너무 일찍 팔았나 20:15 32
825712 잡담 나 그래도 존버 한 4-5년해서 익절한거 있다 두산퓨얼셀... 3 20:15 115
825711 잡담 미장하고 국장 비교하는거 당황스럽네 13 20:14 285
825710 잡담 나 278에 샀다가 280에 팔았어... 1 20:14 208
825709 잡담 타미 400주 있는데... 9 20:14 159
825708 잡담 9시30분인가 발표하는건 큰 의미 없지? 1 20:13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