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때 패닉셀도 해봤는데 그 이후로는 패닉셀 안하게됐고이번에 기회왔을때 줍긴했는데 넘 일찍 주웠고 오를땐 일찍 팔아서담번엔 이러지 말아야지 생각하게되네ㅠ 저점 고점은 못잡겠지만 딱 구간을 정해놔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