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인데 어쩌지 로켓랩 레와 스엑
로켓랩은 플 700까지 갔었는데 안팔고 뒀더니 마이너스 됐네
미장은 살려준다는데 기다려야할까?
로켓랩 마이너스 몇달 기다렸더니 날아갔었는데
몇달 기다려야하는지 손절해야하는지 고민이다
우주덬들 기다려?
-600만인데 어쩌지 로켓랩 레와 스엑
로켓랩은 플 700까지 갔었는데 안팔고 뒀더니 마이너스 됐네
미장은 살려준다는데 기다려야할까?
로켓랩 마이너스 몇달 기다렸더니 날아갔었는데
몇달 기다려야하는지 손절해야하는지 고민이다
우주덬들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