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 없으니 선수들도 감을 잃은 느낌이야ㅠㅠ
잡담 축구 진짜 너무 못한다
23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26 | 00:05 | 9,3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0,40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8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4388 | 잡담 | 에탑이 상장한 날 하필 구성이 다 ㅈㄴ오른 날이긴 했구나 | 14:48 | 4 |
| 824387 | 잡담 | 삼전 평단 34인데 주수를 늘리는게 낫나 | 14:48 | 6 |
| 824386 | 잡담 | 대건이 문제다......대건아 대건아 | 14:48 | 2 |
| 824385 | 잡담 | 하닉 액분하는게 맞는거 같음 | 14:48 | 30 |
| 824384 | 잡담 | 삼닉이 아닌 회사는 가치가없다 | 14:48 | 24 |
| 824383 | 잡담 | 하닉 미국상장되면 장기적으론 변동성 좀 줄어들까? | 14:48 | 12 |
| 824382 | 잡담 | 하닉 탈출하니까 맘은 편하다 | 14:48 | 22 |
| 824381 | 잡담 | 하닉 다시 시총1위 ㅋㅋ | 14:48 | 25 |
| 824380 | 잡담 | 혹시 아직 한온시스템 가진 덬들 있어? 1 | 14:48 | 9 |
| 824379 | 잡담 | 에탑 내리는 거 고민된다 9천원대가 다시 와줄까...? 1 | 14:48 | 8 |
| 824378 | 잡담 | 에탑 온다온다 나 11200 1 | 14:48 | 58 |
| 824377 | 잡담 | 오늘은 걍 쏠탑만 팔고 25만원 벌었어 | 14:48 | 20 |
| 824376 | 잡담 | 하닉 ADR 이후에 1 | 14:48 | 63 |
| 824375 | 잡담 | 제주 반도체 어때 | 14:48 | 14 |
| 824374 | 잡담 | 애초에 레버 만들거였으면 | 14:48 | 24 |
| 824373 | 잡담 | 에탑 아직 전원 구조는 아님? 5 | 14:48 | 85 |
| 824372 | 잡담 | 휴 스퀘어 팔았다 | 14:48 | 30 |
| 824371 | 잡담 | 호재도 있고 실적도 좋은 주식들이 못가는게 문제임 1 | 14:47 | 57 |
| 824370 | 잡담 | 에탑아 좀만 더 힘내봐 | 14:47 | 23 |
| 824369 | 잡담 | 하닉은 도박같아 | 14:47 | 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