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 이겼잖아 왜그래 요새
잡담 ㅇㅈㅅ 전고점 왜 못 넘는거임?
31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86 | 06.25 | 17,15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3,63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0,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73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83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0,230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6984 | 잡담 | 샌레 진짜 어디까지 들고가야되냐 하 | 07:21 | 0 |
| 826983 | 잡담 | 미장 바이오 떡상중인데 순환매 안도는거맞아? | 07:20 | 15 |
| 826982 | 잡담 | 쏠탑 언제 매도할지 고민된다 | 07:19 | 49 |
| 826981 | 잡담 | 덬들 etf 뭐뭐 사? 2 | 07:18 | 48 |
| 826980 | 잡담 | 아마존도 반도체나 칩 집중 안하고 그냥 커머셜/쇼핑에 집중했으면 | 07:17 | 69 |
| 826979 | 잡담 | 미장은 섹터 분산할 맛 나겠는데 | 07:15 | 127 |
| 826978 | 잡담 | 메모리 너무 비싸 나스닥 4일 연속 하락+금리 인상 가능성 높아져 6 | 07:13 | 534 |
| 826977 | 잡담 | 국장 오늘 빨리 뻬야겠다 3 | 07:13 | 624 |
| 826976 | 잡담 | 마크롱 앱장에서 왤케 빠짐??? 3 | 07:11 | 306 |
| 826975 | 잡담 | 목요일장 슨피 종목별 등락률.jpg 3 | 07:11 | 259 |
| 826974 | 잡담 | 샌디랑 마이크론중에 하나 사고싶은데 2 | 07:11 | 94 |
| 826973 | 잡담 | 혹시 ETF 위주로 투자하는 덬들도 있어? 14 | 07:01 | 496 |
| 826972 | 잡담 | 미장도 순환매 안도는 구간에 온건가..? 22 | 06:58 | 853 |
| 826971 | 잡담 | 샌디 고마워 생활비에 보탤게 3 | 06:56 | 813 |
| 826970 | 잡담 | 엔비 미쳤나 | 06:56 | 491 |
| 826969 | 잡담 | 오늘 미장 안좋았어? | 06:55 | 254 |
| 826968 | 잡담 | 샌디는 왜이렇게 잘오르는거야? 2 | 06:55 | 557 |
| 826967 | 잡담 | 미장 밤 새 잠도 못자고 주가만 보는데도 수익률이 마이너스라니 | 06:51 | 137 |
| 826966 | 잡담 | 오늘 하닉 298한번은 찍을까 4 | 06:49 | 762 |
| 826965 | 잡담 | 하닉 왜 갭락이야? 8 | 06:49 | 1,5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