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내일 왜케 오를거 같지 https://theqoo.net/stock/4255852468 무명의 더쿠 | 19:05 | 조회 수 1013 마이크론 실발 몬가 감동까진 안주더라도지금 너무 빼놔서 그냥 조금씩 올라갈거같음ㅋㅋㅋ아직 아무것도 안삿기 때문에 희망회로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