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패닉셀을 삼하로만 해봄 https://theqoo.net/stock/425605006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9 왜냐 천단위로 들어가는게 삼하밖에 없응께!!!!손실액이 둘 합쳐 처단의 되는데 어케 안 하냐고ㅠㅠ시발 트럼프 개새끼야!!!!!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