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도 이걸로 글쓰긴했는데
대표적으로 사지마소 빨랑튀어 이런애들
최고점 찍었을때 팔고 반도체들 산 사람들은 아마 돈 많이 벌었을거야
네카오 생건도 한때는 황제주였는데 지금 맛갔고
기세 예전같지 않은 종목들 장투라고 정신승리하면서 손절 못하는거 가망없는데 계속 공시 도전하는거랑 비슷하다 생각해
시대가 바뀌면서 주도 산업이 계속 바뀌어왔으니까 그런거야
맛간 종목들 계속 데리고있는거 기량 다한 축구선수 계속 국대선발로 뽑아서 욕쳐먹는거랑 같은결임
그리고 내가 줄먹법 글쓴건데 참고할 덬들 해
https://theqoo.net/stock/4242461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