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매매 터지면 우리도 피해본대서 궁금한데 https://theqoo.net/stock/425623908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66 이게 일정이상 떨어지면 강제로 증권사가 팔아버리는 거잖아근데 이게 찍어도 바로 되는건 아닌것같더라고? 폭락 찍고 담날 말아올려도 팔아지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