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물어보는데 나도 주린이라 여기물어봄
5년만 모아도 정기예금보단 나을거라고 얘기해줘도 될까?
5년만 모아도 정기예금보단 나을거라고 얘기해줘도 될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35 | 00:05 | 2,50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8,35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4,77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609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40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0810 | 잡담 | 하닉 어제 240후반 찍었지? | 05:34 | 5 |
| 820809 | 잡담 | 램 수익률 20퍼인데 1주 사서 만원도 못 벌음 ^^ | 05:34 | 10 |
| 820808 | 잡담 | 마크롱 실적 얼마뜸??? | 05:34 | 12 |
| 820807 | 잡담 | 마크롱 레버 지금 매도 하고 있어? | 05:34 | 19 |
| 820806 | 잡담 | 근데 지금주워도ㅋㅋㅋㅋ 싸다 | 05:33 | 85 |
| 820805 | 잡담 | 알아듣지도못하는 어닝콜듣는중 | 05:33 | 18 |
| 820804 | 잡담 | 오늘 반도체 가는거임???? | 05:33 | 27 |
| 820803 | 잡담 | 국장 오늘 에탑 사야지 | 05:33 | 24 |
| 820802 | 잡담 | 마크롱 어닝콜 중이었네 | 05:33 | 52 |
| 820801 | 잡담 | 껄껄껄이지만 마이너스 정리하고 크롱이랑 샌디나 탈걸 ㅜ | 05:33 | 9 |
| 820800 | 잡담 | 이렇게 올라도 아직 마이너스 ㅋㅋㅋㅋ 1 | 05:33 | 27 |
| 820799 | 잡담 | 이제와서 | 05:33 | 92 |
| 820798 | 잡담 | 디램 레버가 램이야? | 05:33 | 22 |
| 820797 | 잡담 | 어제 예수금 올인할걸 1 | 05:32 | 75 |
| 820796 | 잡담 | 로켓랩 레버 손절 | 05:32 | 29 |
| 820795 | 잡담 | 삼성전기는 영향없나??^^ㅋㅋㅋ 5 | 05:32 | 152 |
| 820794 | 잡담 | 미장 와 포모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05:31 | 231 |
| 820793 | 잡담 | 하이닉스 어제가 또 마지막 기회였던건가 | 05:31 | 77 |
| 820792 | 잡담 | 토스에 예측 24프로 상회라 써있는데 | 05:31 | 150 |
| 820791 | 잡담 | 오늘 상장한 디램 2배 etf 타이밍 미쳤네 3 | 05:31 | 1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