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기 매출이나 이런쪽 문제는 아닌거같고
Ceo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성 없는 일론머스크 bj버전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회사가 큰 삐끄덕이 없어도 ceo 행동이나 말에 오락가락하는게 미국주식이긴 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주식매각도 너무 많이하고
난 저기 매출이나 이런쪽 문제는 아닌거같고
Ceo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성 없는 일론머스크 bj버전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회사가 큰 삐끄덕이 없어도 ceo 행동이나 말에 오락가락하는게 미국주식이긴 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주식매각도 너무 많이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