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카오페이증권은 진짜 불편하네 https://theqoo.net/stock/425618824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5 그냥 자동매수 하고 있는데 팔려고 하니까 왜케 UI가 눈에 안들어오냐덕분에 장투 가능하겠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