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에서 매일 자동으로 1주씩 타이거슨피 사게 걸어놨다가 삼증에 isa만들어서 거기서 다시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거는지를 몰겠어매일자동매수기능이 없을린없으니 내가 못찾고있는거겠지?혹시 알려주실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