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사자마자 쭉쭉 빠져서
이 등신아 몇만원 벌겠다고 뭐하냐 했거든
오후에 평단 넘어서도 못봐서 못팔고
지금 평단 넘었지만 존나 불안해
근데 내가 오전에 손 묶었다고
245에 살 수 있었을까 하면 또 아님
내가 하닉으로 단타를 친다는 생각이 오만했고
그냥 다시 300 오기를 믿으니 잘했다 해줄래
이 등신아 몇만원 벌겠다고 뭐하냐 했거든
오후에 평단 넘어서도 못봐서 못팔고
지금 평단 넘었지만 존나 불안해
근데 내가 오전에 손 묶었다고
245에 살 수 있었을까 하면 또 아님
내가 하닉으로 단타를 친다는 생각이 오만했고
그냥 다시 300 오기를 믿으니 잘했다 해줄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