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는 하락 아닌것 같은데..최근 오른게 비정상 광기였지 https://theqoo.net/stock/4255531172 무명의 더쿠 | 14:37 | 조회 수 328 230부터 300까지 급격하게 며칠만에 금방 올라왔는데240~250 정도가 맞는거 아닌가 마이크론 실발 앞 변동성까지 있는데다른 종목들이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