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ETF는 수급 보는게 별 의미 없음
525 2
2026.06.24 15:59
525 2
레버를 외기가 샀다

곱버스를 외기가 샀다


여기에 의미부여 하는 사람들 많은데


레버를 개미가 팔아서 외기가 산거고

곱버스를 개미가 팔아서 외가가 산거임


개별 종목도 아니고 ETF는 수급 의미가 없음

그냥 개미들이 샀는지 팔았는지를 보여주는것뿐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0,77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16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05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9956 잡담 이럼안되는데 친구가원망스럼 17:09 20
819955 잡담 adr한 다른 주식들은 국장 미장 상태가 어떤데? 17:09 4
819954 잡담 뭔가 팔고싶은데 팔수있는게 없어ㅠㅠㅠ 17:09 5
819953 잡담 하닉 평단이 딱 240이라 개갓이 고민만햤음ㅋㅋ큐ㅠㅠㅠㅠ 17:09 5
819952 잡담 SK하이닉스: ADR 발행가 주당 255,500원 결정 17:09 26
819951 잡담 쏠탑 조금 팔고 에탑 살까?? 17:09 14
819950 잡담 주식 근데 하면서 느끼는건데 바빠야 수익먹는듯 17:09 64
819949 잡담 하닉 돈도 많이 벌었으면서 왜때문에 유증... 17:09 91
819948 잡담 닉스 왜저래 17:09 136
819947 잡담 하닉 내일 갭상 부탁드려요 17:09 28
819946 잡담 유증하면 주가 내려가는거 아냐? 1 17:09 45
819945 잡담 GDR이랑 ADR차이가 뭐지? 17:09 13
819944 잡담 걍 별개로 궁금한건데 삼전은 adr 안해?? 17:09 14
819943 잡담 엥 하닉 270 1 17:08 324
819942 잡담 근데 유증으로 하는 대신 주주환원하고 그만큼 자사주 소각 한다고 안했음? 17:08 80
819941 잡담 하이닉스야 앺장에서 280까지 가주겠니 2 17:08 75
819940 잡담 어쩐지 하닉 250일때 줍고싶더라 1 17:08 134
819939 잡담 스퀘어맘들아 스퀘어 안 버렸지? 1 17:08 39
819938 잡담 국장 그럼 이제 외인들은 하닉 국장에서 안사고 나스닥으로 사러 가는거임 ? 6 17:08 256
819937 잡담 잘 마감해서 내일 쏠탑 올려줘.... 17:08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