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를 외기가 샀다
곱버스를 외기가 샀다
여기에 의미부여 하는 사람들 많은데
레버를 개미가 팔아서 외기가 산거고
곱버스를 개미가 팔아서 외가가 산거임
개별 종목도 아니고 ETF는 수급 의미가 없음
그냥 개미들이 샀는지 팔았는지를 보여주는것뿐임
곱버스를 외기가 샀다
여기에 의미부여 하는 사람들 많은데
레버를 개미가 팔아서 외기가 산거고
곱버스를 개미가 팔아서 외가가 산거임
개별 종목도 아니고 ETF는 수급 의미가 없음
그냥 개미들이 샀는지 팔았는지를 보여주는것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