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는 내가했지만
에코프로 미래에셋밴처 반드시 사라고 계속말해서
샀었어
에코프로-200만일때 -10까지 반등했는데
내가마음고생하는거알면서 더갈건데 ㅋㅋ반등했다고파니 너처럼하면
수익못먹어 이렇게 말해서 혼란겪다가 못팔고
다시 -200가니까 와차트 무너졌다 더떨어질듯 이러고..
결국손절하니 왜 이제하냐 장투하던가 ㅋㅋ이러고
밴처도 안사면멍청한사람 취급해서 샀는데
떨어질때마다 지금팔면 너만못먹는다고해서 못팔고
음... 이럼 안되지만 원망스러워
에코프로 미래에셋밴처 반드시 사라고 계속말해서
샀었어
에코프로-200만일때 -10까지 반등했는데
내가마음고생하는거알면서 더갈건데 ㅋㅋ반등했다고파니 너처럼하면
수익못먹어 이렇게 말해서 혼란겪다가 못팔고
다시 -200가니까 와차트 무너졌다 더떨어질듯 이러고..
결국손절하니 왜 이제하냐 장투하던가 ㅋㅋ이러고
밴처도 안사면멍청한사람 취급해서 샀는데
떨어질때마다 지금팔면 너만못먹는다고해서 못팔고
음... 이럼 안되지만 원망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