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현차맘들 50선이면 대략 저점 아냐? 물타고싶은데 무섭기도하고 ㅠㅜ
무명의 더쿠
|
18:34 |
조회 수 144
48에서 조금 반등한거긴 한데..
정말 몰겠어 ㅠㅜ
장투 각오하면 갠찬을까
엄하게 주 수만 늘리고 흙탕물 되는건가..
한마디씩 해주고 가
정말 몰겠어 ㅠㅜ
장투 각오하면 갠찬을까
엄하게 주 수만 늘리고 흙탕물 되는건가..
한마디씩 해주고 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