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그럼 이제 외인들은 하닉 국장에서 안사고 나스닥으로 사러 가는거임 ? https://theqoo.net/stock/4255723546 무명의 더쿠 | 17:08 | 조회 수 685 그들이 국장에서 살 유인이 있나??외인들 국장에서 빠지면 오히려 하락 아닌가?? 이부분 잘 아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