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금 900정도 있고 하닉 3개 사고 싶은데 이번주랑 7월까지 보는게 낫겠지?
무명의 더쿠
|
19:50 |
조회 수 89
지금 213에 10주 있어
3개 정도 더 사고 싶은데 일단 기다리는게 낫겠지...?
오늘 239에 걸었는데 안오더라고 ㅋㅋㅋㅋ ㅠ
3개 정도 더 사고 싶은데 일단 기다리는게 낫겠지...?
오늘 239에 걸었는데 안오더라고 ㅋㅋㅋㅋ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