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저펀에 슨피랑 나스닥 모으기 시작했는데 어제부터... https://theqoo.net/stock/4255636695 무명의 더쿠 | 16:03 | 조회 수 734 ㅠㅠ이거 뭐에요무시하고 무지성 적립 30년 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