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반도체는 해태제과 아니야!?
610 7
2026.06.24 15:57
610 7

juQuvp
 

 

웨하스(Wafers) = 웨이퍼

를 만들어 팔잖아!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9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16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05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9974 잡담 하닉 지금 광기면 적정가는 얼마라고 생각해 17:12 11
819973 잡담 하닉 미장에서 상장하면 견인효과때문에 국장 주가 올라갈수도 있다고 들음 17:12 37
819972 잡담 하닉 본장에서 뉴스나왔으면 좋을텐데 17:11 59
819971 잡담 근데 adr은 핑계로 가격 변동 좀 있을것도같음 17:11 60
819970 잡담 아 저게 호재인이유는 저게 하닉이라서임 4 17:11 301
819969 잡담 ADR이 왜 호재인지 전혀 이해가 안 가는 중 2 17:11 159
819968 잡담 넥장에서 하이닉스 267 탑승했습니다 17:11 45
819967 잡담 크롱이만 잘하면 낼 닉스 쏘는건가?? 17:11 35
819966 잡담 하닉 adr 상장으로 돈 땡겨서 국내 팹 건설에 투자할 거래 2 17:11 145
819965 잡담 일반적으로 유증 자체는 미친악재인데 이건 유증해서 adr 한다는거니까 2 17:11 108
819964 잡담 아니 이러다 내일 에탑도 오르는거아냐? 17:11 37
819963 잡담 근데 SKT도 ADR 상장했잖아 근데 큰 재미는 못본거같은데... 1 17:10 145
819962 잡담 아 미친 공부시간이네 또 못알아듣는거 나왔다 1 17:10 169
819961 잡담 이럼안되는데 친구가원망스럼 18 17:09 583
819960 잡담 adr한 다른 주식들은 국장 미장 상태가 어떤데? 5 17:09 285
819959 잡담 뭔가 팔고싶은데 팔수있는게 없어ㅠㅠㅠ 2 17:09 30
819958 잡담 하닉 평단이 딱 240이라 개갓이 고민만햤음ㅋㅋ큐ㅠㅠㅠㅠ 17:09 108
819957 잡담 SK하이닉스: ADR 발행가 주당 255,500원 결정 2 17:09 420
819956 잡담 쏠탑 조금 팔고 에탑 살까?? 17:09 40
819955 잡담 주식 근데 하면서 느끼는건데 바빠야 수익먹는듯 17:09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