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한번도 해본적 없고 위험한거 아니냐고만 하던 엄마가 어제 처음으로 삼전 1주를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 많이 하면 걱정되겠다고 하시는데 1주 사고 놀랬나봐
어제 주린이들 고점에서 많이 물린거 같았는데 엄마도 포함이었구만 처음 하고 안하실듯
주식 한번도 해본적 없고 위험한거 아니냐고만 하던 엄마가 어제 처음으로 삼전 1주를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 많이 하면 걱정되겠다고 하시는데 1주 사고 놀랬나봐
어제 주린이들 고점에서 많이 물린거 같았는데 엄마도 포함이었구만 처음 하고 안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