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히 물어볼수있는 글에도 댓글 착하다 이런것도 친절히 알려주고 이러는건 솔직히 눈치주기라고 생각함..
검색해보면 다 나오긴 하지
근데 주식 처음 하는 입장에선 어쩌피 핑프 고나리도공지로 금지라고 박혀있는데다 여기가 주식 하루라도 더 빨리 한덬들 많으니까 모르는거 물어보는건데
솔직히 댓글 저렇게 남겨져 있으면 뭔가 싶음...
검색해보면 다 나오긴 하지
근데 주식 처음 하는 입장에선 어쩌피 핑프 고나리도공지로 금지라고 박혀있는데다 여기가 주식 하루라도 더 빨리 한덬들 많으니까 모르는거 물어보는건데
솔직히 댓글 저렇게 남겨져 있으면 뭔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