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은 대체로 실발하고 오르기는 하는데 하도 많이 올라서 이젠 다른 애들처럼 실발하고 커브로 꺾을수도..
잡담 마이크론 실발 25일... 오를것인가 떨굴것인가...
13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마이크론은 대체로 실발하고 오르기는 하는데 하도 많이 올라서 이젠 다른 애들처럼 실발하고 커브로 꺾을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