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본 덬들보다 투자한 기간 훨씬 짧은 사람들도 댓 달 수 있고 상대방이 어느정도로 투자하고 있는지 안 보니까 당장 주식 안 해본 사람도 여기와서 사 ㄱㄱㄱ, 전량 매도해~ 달고 갈 수 있기도 하고
같이 버티자~~~~고 하는 덬들 평단이 글쓴덬 평단 1/2 수준이고 글쓴덬만 개고점에 들어간거고..... 그러면 뷰가 너무너무 달라서 ㄹㅇ 크게 의미 없을 순 있다고 생각함
같이 버티자~~~~고 하는 덬들 평단이 글쓴덬 평단 1/2 수준이고 글쓴덬만 개고점에 들어간거고..... 그러면 뷰가 너무너무 달라서 ㄹㅇ 크게 의미 없을 순 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