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센트로는 9.9 하락인데 코스피가 그동안 더 올라서 단순히 빠진 포인트로만 치면 900포인트 넘게 빠진거네..ㄷㄷ
잡담 오늘 하락한 포인트로만 따지면 역대최대로 빠진건가
66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퍼센트로는 9.9 하락인데 코스피가 그동안 더 올라서 단순히 빠진 포인트로만 치면 900포인트 넘게 빠진거네..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