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돈으로 과자 사먹어도 되는데 그냥 투자하면 이게 빚투 자금인지 뭔지 어떻게 통계에 잡혀?
잡담 증권사에서 돈 빌리는 신용거래나 미수거래 말고 그냥 은행 신용대출이나 마통으로 주식하는 것도 빚투야???
277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돈으로 과자 사먹어도 되는데 그냥 투자하면 이게 빚투 자금인지 뭔지 어떻게 통계에 잡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