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까지 인턴하다가 지금은 무직인 취준생인데,
지인이 지금 isa계좌 만들면 서민형이니까 만들래 취업하고 만들면 일반형 만들어야한다고
질문
1) 서민형으로 가입하면 취업해서 소득이 늘어나도 계속 서민형인거?
2) 지금 당장 목돈이 없어서 계좌 만들고 나서 취업할때까진 방치해야할거같은데 그래도 상관없을까?
지인이 지금 isa계좌 만들면 서민형이니까 만들래 취업하고 만들면 일반형 만들어야한다고
질문
1) 서민형으로 가입하면 취업해서 소득이 늘어나도 계속 서민형인거?
2) 지금 당장 목돈이 없어서 계좌 만들고 나서 취업할때까진 방치해야할거같은데 그래도 상관없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