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가 300만원을찍었던 날이 있었다 하이닉스가 점점 오를수록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중얼거리곤 했다 "내가 옛날에 쌀 때 사두는 건데...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 신이 이를 가엾게 여겨 하이닉스를 다시 250만원으로 돌려주었다 하지만 사람들의 반응은 좋지 않았다
ㅅㅂㅋㅋㅋㅋㅋㅋ
하이닉스가 300만원을찍었던 날이 있었다 하이닉스가 점점 오를수록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중얼거리곤 했다 "내가 옛날에 쌀 때 사두는 건데...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 신이 이를 가엾게 여겨 하이닉스를 다시 250만원으로 돌려주었다 하지만 사람들의 반응은 좋지 않았다
ㅅㅂ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