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300 다시 못갈것같다고 생각하는 뷰 있어? https://theqoo.net/stock/4254763907 무명의 더쿠 | 21:44 | 조회 수 573 1. 미국 금리인상 가능성 높아짐2. 반도체 버블은 반도체 자체의 버블보다는 빅테크들의 자금상황으로버블이 터질것같음3. 이미 주가보면 선반영이 ㅈㄴ 되어있음일단 1이 제일 크긴해..